비엔티안 가라오케, 라오스에서 즐기는 색다른 음악문화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친구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고 즐길 수 있습니다. 룸 이용 중 필요한 것이 생기실 경우 담당 매니저 혹은 직원에게 부탁하시면 간단한 요청은 바로 해결해드릴 수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 경험하기 힘든 시설과 서비스, 요리를 통해서 최고의 접대 혹은 파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른 업소는 특정 컨셉의 룸을 강조하지만 저희는 퍼블릭 시스템 또한 동일한 수준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저희 고객님들 중에서는 매니저들과 썸아닌 썸을 타시면서 혼자오셔서 혼자만의 시간보내시는 고객님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파이팅 넘치고 밝고 케쥬얼한 분위기이다보니 혼자 오셔서 즐기시는 고객님들이 많습니다. 강남 최대규모인 만큼 스텝들은 지식이 풍부하고 친절하며 고객의 요구 사항을 항상 지원할수 있도록 여러교육 프로그램을 습득하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국에서 영업하고 있는 가라오케는 아가씨를 상주시켜서 직원으로 접대를 할 수 있습니다. 아가씨를 즉 도우미를 불러서 비용을 지불하는게 봉사료라고 합니다. 전문 용어로 아가씨 T/C 테이블 차지 봉사료 형태로 계산서에 T/C 이런식으로 올라갑니다. 인계동을 대표하는 퍼블릭 가라오케 시크릿가라오케는 여러분들께 탁월한 선택이 될 것 입니다. 우리는 고객들에게 내상 없는 재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편안한 입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무료 픽업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재미있는 경험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전에는 비슷했지만 지금은 쩐꽝카이나 390쯤 보다는 약간 위에 있는 곳이다. (드레곤K 정도 된다고 보면 된다.) 노는 건 하기 나름이다. 점잖게 놀면 점잖고 신나게 놀면 신날 수 있는 곳이다. 물론 구글 뒤져보면 꽁가이 사진도 한 두개는 돌아다니는 곳이다.


촬영 장소로 제격이겠다 싶었었어요. 그냥 진짜 아무런 도움없이 나홀로 호치민 여행을 즐기고 싶거나 컨셉을 바꿔 여자친구랑도 오고 부모님도 모시고 오시고 굳이 황제투어가 아니더라도 호치민은 참 매력적인 도시니까요. 키는 다소 작지만, 얼굴이 작고, 다리가 길어서, 동양적인 매력이 많은 신체적 특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매장의 가격과 시설을 분석하여 선호하는 가게를 선택할 수 있다. 나트랑에서 가라오케를 예약하려면 일반적으로 매장에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로 예약을 할 수 있다. 일부 가라오케 매장은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제공하여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일부 매장은 특정 시간대나 일정한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도 한다.


원래는 한국 형님들이 여행 오셨을 때 준코는 꼭 들리는 장소였는데 관리자가 운영을 제대로 못하면서 손님들의 발걸음이 뚝 끊겼다고 해요. 그 전에 계셨던 한국인 분이 운영을 참 잘하셨는데 어느 순간 현지인으로 바뀌면서 스타일이 이상해진 업체에요. 애매하게 베트남 로컬식으로 전환해서 저 포함 많은 형님들이 당황한 곳인데 지금은 다시 한국인이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여행으로 베트남을 방문하신 분들은 물론 현지에서 거주하고 계신 분들은 필요한 때 언제든 영업시간 이내라면 괜찮은 베트남 가라오케 KTV 추천 업소에서 즐겁게 베트남 밤문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엔티안 KTV는 가족, 친구와 함께하는 이용이 중심인 만큼 가격적 부담감이 명확하게 줄어든 것이 특징입니다. 라오스 대표적인 관광사이트에서는 KTV를 즐길 수 있는 곳 중에서도 가장 저렴한 가격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비엔티안이라는 도시는 가라오케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와 유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킹징나 후아(여행의 제물음과 동그란 기형)과 킬리 기념 비행기 (독일군기) 등 유적지도 방문해볼 만합니다. 또한, 방두숲에서는 캠핑, 병사마을에서는 근대 예술 작품 감상을 추천합니다.


오픈한 지 7년 정도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그 명성은 여전히 베트남 가라오케 KTV 시장에서 1순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한인 운영 가라오케 업소인 이곳에서는, 상시로 한국인 매니저가 대기를 하고 있기 때문에 한국인 관광객분들이 매우 편하게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강’ 가라오케 KTV 업소는 다낭의 한인타운 중심인 팜반동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좋으며, 특히 여성 도우미들인 꽁까이들 우수한 미모로 유명합니다. 이전에는 ‘준코’ 가라오케나 ‘원오페라’ 가라오케 와 같은 운영한 지가 좀 된 가라오케 업소들만 선택의 폭이 있었지만, 현재 ‘강남’ 의 리뉴얼 이후 재등장 하여 이곳 업소의 관광객들의 유입이 증가하였습니다.


로컬 가라오케를 전환한 업체인지라 매니저들 수급이 괜찮고 사이즈도 좋습니다. 그리고 특유의 화려함이 있어서 놀러 온 기분내기 아주 좋은 가라오케라고 생각합니다. 위치가 살짝 낑겨 있기는 한 곳이지만 한인 타운에서 가까운 편에 속해 있어 이동이 용이합니다. 로컬 가라오케가 베트남말을 능숙하게 하면 재미없는 곳은 아닙니다. 저희가 현지어가 안 되는 상태로 가기에 요금이 너무 비싸지는 것이지 베트남어를 하는 상태에서 간다면 먹고 놀기 좋습니다.

해운대 고구려 해운대 고구려 해운대 고구려 해운대 고구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